GE헬스케어코리아, 국내 인공호흡기 비즈니스 동반성장을 위한 유통 파트너 모집

GE헬스케어코리아, 국내 인공호흡기 비즈니스 동반성장을 위한 유통 파트너 모집

GE헬스케어코리아국내 인공호흡기 비즈니스 동반성장을 위한 유통 파트너 모집

2021년 8월 5일- GE헬스케어코리아는 인공호흡기 장비 비즈니스를 강화하고 국내 유통을 확대하기 위해 판매 및 판촉 활동을 담당할 신규 유통 파트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GE헬스케어는 이번에 주로 대전.충청.전북.강원 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유통 파트너를 추가 모집해 국내 병원에 인공호흡기 장비를 확대 보급하겠다는 계획이다. 의료기기 유통에 필요한 자격과 중환자실, 응급실 관련 분야에 경험을 보유한 파트너사는 이번 모집에 지원이 가능하다.

GE헬스케어 강호준 라이프케어솔루션 사업본부 상무는 “팬데믹의 지속으로 인공호흡기 시장의 성장이 기대되는 환경에서 향후 혁신적 인공호흡기의 국내 보급 확대를 통해 중환자실, 응급실 전문의들의 환자들에 대한 케어가 보다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번 유통 파트너 모집의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이번 유통 파트너 모집 지원은 이메일 (sungmo.kang@ge.com)을 통해 가능하며, GE헬스케어코리아 채널 사업부 (연락처 010-4029-7725)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  #  #

 

GE헬스케어에 대하여

헬스케어 테크놀로지와 디지털 솔루션의 변혁을 선도하는 GE헬스케어는 에디슨(Edison) 인텔리전스 플랫폼으로 구현되는 지능형 의료기기, 데이터 분석,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통해 의료진들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진료를 위한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GE헬스케어는 167억 달러 규모의 GE(NYSE: GE)의 헬스케어 사업부다.

GE헬스케어는 헬스케어 산업에서 100년 이상 축적된 경험과 전세계 약 5만명의 헬스케어 전문 인력으로 정밀 의학 구현과 헬스케어의 디지털화를 위한 생태계의 중심에 있으며, 생산성 증대와 환자, 헬스케어 시스템 전문가, 연구자들을 위해 보다 나은 결과를 제공하고 있다.

페이스북링크드인트위터인사이트 에서 최신 뉴스를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www.gehealthcare.com /  www.gehealthcar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